티스토리 뷰

Talk

패션 취향

corgan 2010. 4. 5. 02:06

테스트는 여기에서~ 근데 이번에는 전혀 맞는지 모르겠다.
워낙에 패션과는 거리가 먼 생활이라 그런지 -_-;;

독일의 수도이자 유럽 문화 예술의 新중심지. 독일 특유의 치밀한 계획과 합리주의에 의해 건설된 베를린은 1990년 이후 예술가들을 위한 문화 도시로 변신했다. 베를린 시는 막대한 자본으로 420개에 달하는 미술 갤러리를 지원하고 있으며, 자유로운 이주 및 교육 정책으로 자국 청년들은 물론 수많은 외국 이주민, 유학생들이 자생적 문화를 형성하게 했다. 방대한 나이트 클럽 문화, 세계적 테크노 음악 씬, 세계 정상급 오케스트라, 박물관, 영화제, 건축, 산업 디자인... 뉴욕이 20세기 세계 문화 예술의 중심지였다면, 21세기엔 베를린이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다.

문화 예술을 숭상하는 여유로운 부자 실용주의. 베를린의 문화적 풍족함은 당신의 패션 취향을 대변합니다.

  • 지극히 합리적이고 성실한 패션 
    실용주의에 기반한 패션 취향. 도를 넘거나 너무 튀는 패션은 삼가함. 옷차림만큼은 더 없이 이성적이고 합리적인 동시에 치밀하고 계획적이며 또한 규칙적이고 성실한 독일 사람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 아줌마 패션이라도 아줌마 취향은 아니다 
    패션의 편의성, 실용성, 합리주의를 표방하면서도 대단히 세련된 감각을 자랑하는 취향. 대체로 입고 다니는 옷은 평범하고 구식인 경우가 많은데, 그래도 보는 눈 만큼은 전문가 못지 않은 경우가 많다. 

  • 몰라서 안 입는게 아니라 귀찮아서 안 입을 뿐 
    시각적인 심미주의자로, 자연스러운 독창성, 예술적 창의성을 장려한다. 자신에게 내재된 예술적 감각을 자각하고 있으면서도 별로 드러내지 않는다.